이화의료원의 직원 채용절차입니다.
  1. STEP 01 지원서 접수
  2. STEP 02 서류 전형
  3. STEP 03 인성검사
  4. STEP 04 면접전형
  5. STEP 05 최종합격
  1. 01. 지원서 접수
    지원자는 정해진 기간에 채용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접수시켜야 합니다. ​지원서 접수 시 본인의 적성과 흥미에 따른 관심 직무를 선정하고, 해당 직무가 속한 직무군을 선택하여 지원서를 최종 접수합니다.
  2. 02. 서류 전형
    지원서의 각 항목에 기재된 내용과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지원자가 지원한 직무와 적합한 자격,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3. 03. 인성검사
    뇌 과학 기반의 온라인 인성검사를 적용하여, 신뢰역량, 성과역량, 가치역량을 기반으로 지원자의 성장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4. 04. 면접전형
    실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능력과 열정, 전략적 사고역량, 실무역량 등을 평가하는 면접이 진행됩니다. - 면접은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으로 진행되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05. 최종합격
    입사에 관련된 모든 분들이 많은 고민 후, 회사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 지원자를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