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 지원서 접수
지원자는 정해진 기간에 채용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접수시켜야 합니다. 지원서 접수 시 본인의 적성과 흥미에 따른 관심 직무를 선정하고, 해당 직무가 속한 직무군을 선택하여 지원서를 최종 접수합니다.
- 02. 서류 전형
지원서의 각 항목에 기재된 내용과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지원자가 지원한 직무와 적합한 자격,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 03. 인성검사
뇌 과학 기반의 온라인 인성검사를 적용하여, 신뢰역량, 성과역량, 가치역량을 기반으로 지원자의 성장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 04. 면접전형
실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능력과 열정, 전략적 사고역량, 실무역량 등을 평가하는 면접이 진행됩니다.
- 면접은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으로 진행되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05. 최종합격
입사에 관련된 모든 분들이 많은 고민 후, 회사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 지원자를 결정합니다.